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닉 던랩(Nick Dunlap)은 아마추어로 PGA 투어 우승을 차지한 뒤 프로로 전향했다.

by extraphunceleb 2024. 1. 27.

33년 동안 PGA 투어에서 우승한 최초의 아마추어 골퍼가 된 지 며칠 만에 Nick Dunlap이 프로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20세의 이 선수는 일요일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1996년 타이거 우즈 이후 처음으로 미국 투어 대회에서 우승한 미국 아마추어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아마추어 신분으로 인해 £1.2m의 우승자 수표를 놓쳤습니다.

지난 일요일까지 필 미켈슨은 1991년 PGA 투어 타이틀을 획득한 가장 최근의 무급 선수였습니다.

La Quinta 우승에 이어 Dunlap은 다음 주 Pebble Beach에서 프로 경력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그는 이제 모든 풀필드 토너먼트와 올해 PGA 투어의 나머지 7개 빅머니 시그니처 이벤트에서 면제됩니다.

그는 또한 3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과 마스터스, US PGA, US 오픈에도 출전할 예정이다.

그가 Royal Troon에서 열린 The Open에 참가할 자격이 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R&A는 아직 제152회 챔피언십에 대한 면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전통적으로 현재 미국 아마추어 챔피언이 아마추어로 남아 있을 경우에만 면제를 제안해 왔습니다.

그의 놀라운 승리에도 불구하고 Dunlap은 프로 선수로서 컷을 통과할 때까지 시즌 동안의 플레이오프에서 어떤 점수도 받지 못하며, American Express에서의 승리에 대해 소급하여 어떤 크레딧도 받지 못합니다.

그는 2021년 US 주니어 아마추어와 2023년 US 아마추어에서 우승하여 두 대회 모두 우승한 유일한 선수로 우즈에 합류했으며, 지난해 세인트앤드루스에서 열린 워커 컵 우승 팀에서도 미국을 대표했습니다.